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빵 맛집 #이성당

by hozy_호지 2020. 1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롯데타워몰 이성당 군산의 명소에서 먹어본
맛있는 빵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군산에서온 이성당

 

이성당 롯데월드몰점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영업시간>
오픈 10:30
마감 22:30

 

 

 

 

 

 

 



빵없이는 못사는 저희집 식구들은 맛있는 빵집이라면 지나치는법이 없어요~ 꼭 들어가서 먹어보게 되는데요~ 아직 저는 군산에는 가보지 못했지만 군산의 명물 이성당은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거든요~ 이날 오랜만에 롯데월드몰에 갔더니만 전부터 먹어보고싶던 이성당이 입점해 있더라구요^^

 

 



보자마자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홀린듯이 들어가본 이성당에서는

단팥빵을 비롯해 다양한 옛날빵과 현대식빵들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판매되고 있었어요^^


 

 



곧 다가오는 수능철을 맞이해서 수험생에게 선물하기 좋은 카라멜이겠죠?

‘합격이당’ 선물 패키지도 한켠에 판매중이였어요~


 

 



냉장코너에는 추억의 사라다빵과 샌드위치 케이크류도 보이구요


 

 



이성당의 대표메뉴인 단팥빵과 야채빵을 필두로


 

 



역시 기본 옛날빵인 소보루빵과 슈크림빵도 보이구요


 

 



요즘은 잘 보기 힘든 땅콩버터빵도 보이네요~
어릴적 동네빵집에서 저는 많이 보던 익숙한 빵들이 보이는지라 반갑더라구요ㅎㅎ


 

 



복숭아빵과 딸기빵은 생김새도 참 귀엽네요ㅎㅎ


 

 



모찌종류도 있고 스콘도 있어요


 

 



요즘 트렌드인 흑당과 앙버터빵도 있구요


 

 



할매입맛인 제 취향을 저격하는 쌀 꽈배기와 쌀스틱과
찹쌀 도너츠도 있어요^^


 

 



그리고 저의 또다른 페이보릿인 페스츄리빵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특이점은 여느 크로와상과는 다르게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든 크로와상이더라구요? 오~ 뭔가 좀 더 건강할것 같은데 과연 쌀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한 크루아상 본연의 맛이 잘 살렸을지 몹시 궁금해집니다ㅎ

 

 



넓고 쾌적한 매장크기에 비례하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아마 군산 본점에 가면 더 다양하고도 많은 종류의 맛있는 빵들이 있었겠죠? 군산에 놀러가서 이성당을 방문해본 지인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성당이 워낙 유명하고 빵맛이 좋아서 대기가 어마어마 하다고 하던데 빵 맛이 어떨런지 기대가 되네요ㅎ

 

 



한켠에는 쿠키류도 판매중이였어요~
쿠키 종류가 왠만하면 작은 저 쿠기 한통에 보통 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거든요~

이성당에서는 빵 대부분이 가격이 저렴한데 쿠키도 저렴한편이더라구요~

쿠키역시 가격대가 4천원대로 착했어요


 

이성당의 음료메뉴

 



롯데월드몰점이 입점해 있는 이성당은 빵을 비롯해 다영한 음료도 판매중이였어요~
저는 빵만 구매해서 포장했기에 음료는 따로 마시질 않았지만 이성당라떼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다음번에 오게되면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이성당 까페 메뉴2

 



근현대의 조화를 적절히 이루는 빵의 메뉴들과 마찬가지로 음료역시 다양한 커피종류를 비롯해 대추차나 생강차와 같은 전통차 종류도 있더라구요~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도 참 좋을법한 까페 이성당이네요^^


 

 



계산대 옆으로 앙버터가 들어간 앙떡과 양갱도 판매하고 있어요~ 전반적인 가격대가 참 착하죠?


 

 



요즘 세대들이 보면 이게 뭔가 신기해할것 같은 추억이 방울방울하는 옛날 과자류도 판매하고 있구요


 

 



선물용으로 좋을법한 과자류도 상자 포장이 되어져 매장 한켠에 주르륵 진열되 있어요^^


 

 



레트로풍으로 꾸며진 베이커리 까페 이성당
롯데월드몰점은 매장규모도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먹고가고 싶기도 했지만 집에가서 먹기위해 포장을 해가기로 합니다ㅎ


 

 



매장에서 먹고가게 될 경우 카운터 맞은편으로 접시와 나이프, 포크류등의 식기류와 버터와 쨈을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더라구요~

 

 



셀프바에 제공되는 버터는 레스큐어 버터였어요


 

 



오렌지 마멀레이드도 셀프바에 제공되고 있었어요


 

 



저는 쌀꽈배기, 쌀 크루아상과 단팥빵과 소보루빵 총 4가지의 빵을 사봤어요~ 대부분의 빵 가격이 천원~이천원대다보니 4개 빵의 총 가격은 6,900원으로 빵집의 유명세에 비해 꽤나 저렴한 편이죠?ㅎㅎ

 

 

 

 



집으로 와서 풀어본 이성당의 빵들 떼샷이예요ㅎ
보기만 해도 벌써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이성당의 대표 메뉴인 단팥빵은 팥앙금이 속에 빼곡하게 꽉~ 차있어요 정말 옛날 추억의 맛이구요~ 팥앙금이 넉넉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어른들이 특히 좋아할 것같은 맛이구요

소보루빵 역시 바삭바삭한 땅콩 소보루가 고소하면서도 빵속은 퍼석하지 않고 폭신폭신해서 맛있었구요~ 저의 최애인 쌀꽈배기는 음청 바삭하면서도 쫄깃해서 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쌀 크루아상은 쌀로 만들어서 맛이 뭔가 부족하진 않을까 싶었지만 기우였어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밀가루로 만든것과 별반 차이 없이 겉바속쫀 크루아상이였어요~ 재구매 각입니다ㅎㅎ

 

 



이성당 빵집은 진즉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접할 기회가 없어서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이성당 때문에 군산여행간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해서 처음엔 그정도일까? 하는 의문이 들곤 했는데요~ 맛을 보니 수긍이 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류의 빵과 대표하는 빵을 사서 먹어본 결과 기본적으로 빵맛이 좋고 잘하는 집이라고 느껴졌구요~ 그에비해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가성비 가심비 둘다 잡은곳이 아닐까 싶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법한 세대를 아우르는 빵종류에 맛도 가격도 전부 합격점인지라 재방문하고 싶고 덕분에 군산여행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