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맛집] 춘천에서온 숯닭

by hozy_호지 2020. 1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장주문으로 먹어본
숯불 닭갈비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숯불 닭갈비 전문점 춘천에서 온 숯닭

 


춘천에서 온 숯닭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로 12

춘천에서 온 숯닭

<영업시간>
평일 12:00 - 23:00 월요일 16시 오픈
주말 12:00 - 22:00 (공휴일, 토,일)

 

 

 

 



 

 



저는 닭요리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 1인이예요ㅎ
치킨, 삼계탕, 찜닭, 닭볶음탕, 닭갈비 등등 닭으로 만들어서 맛없는건 진짜 잘 없는것 같아요 아닌가요?ㅎ

 


전 친정이 강원도라 친정가는길에 춘천에서 닭갈비를 정말 많이 사먹어봤는데요~

닭갈비가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팬에 볶아서 먹는 형태로만 있는건 아닌거 아시죠?ㅎ

소갈비나 돼지갈비처럼 숯불에 구워먹는 말그대로 정말 갈비 형태의 닭갈비가 있는데 요게 진짜 맛있거든요~

그런데 대부분의 닭갈비 매장이 그냥 철판에 볶아먹는 형태로 판매하다보니

사실 집근처에서는 숯불닭갈비를 먹을 기회가 영~ 없었어요~


 

 



팬에 볶아서 먹는 닭갈비도 맛있긴 하지만 참숯에 구워져나오는 숯불닭갈비는 또다른 매력이 있거등요ㅎㅎ
최근 우연히 알게된 광교의 춘천에서온 숯닭은

제가 좋아하는 숯불 닭갈비를 판매하는 곳이라 한번 이용해 보게 되었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긴 하겠지만 저는 포장 주문을 해봤어요~ 네이버페이로 춘천에서온 숯닭을 포장 주문하면 1+1 행사까지 하고 있어 1인분 가격으로 2인분의 푸짐하고 넉넉한 양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네이버페이로 스마트주문후 가질러 가봤답니다ㅎ


 

 



대표메뉴인 닭갈비는 소금닭갈비, 간장 닭갈비 그리고 고추장 닭갈비가 있구요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으로 동일해요~


 

 



닭갈비 포장 주문시 야채는 따로 제공되지 않구요
포장 주문시 상추와 쌈무 쌈장과 마늘 무말랭이등의
쌈채소는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닭갈비 이외에도 특수부위인 닭목살구이와 닭발과 닭똥집마늘볶음등의 메뉴들도 있네요^^



 

 



사이드 메뉴로는 주먹밥과 치즈퐁듀가 있어요~
고추장닭갈비에 치즈 퐁듀 조합은 왠지 참 맛있을것 같네요ㅎㅎ


 

춘천에서 온 숯닭 포장 주문은 요렇게 옵니다

 



저는 고추장 닭갈비1개와 간장 닭갈비1개를 주문해 보았어요~

고추장 간장 각1인분씩을 주문했기에 각각 2인분씩 담겨져 있는 모습이구요~

사장님께서 전화로 초벌구이를 원하시냐고 물어보셔서 초벌구이를 한 상태로 포장되어졌구요~

초벌구이를 했긴 하지만 거의 안익은 상태였기 때문에 집에와서 조리를 하긴 해야 했어요~

조리법은 에프로 5분 후라이팬으로 7-10분 가량 조리하시면 된답니다~


 

간장 닭갈비 구이

 



먼저 간장 닭갈비를 조리해 봤어요~
보기보다 포장 용기속 양이 꽤 많답니다~
사진은 우선 1인분만 조리해본 모습이예요^^


 

 



간장 닭갈비는 흔히 먹는 돼지갈비의 느낌의
가깝지만 돼지가 아닌 닭고기로 만들어져서 인지 더욱 담백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간장 양념이 세지 않고 은은한 단짠 단짠이라 아이가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더라구요~

저희집 다섯살 숭이도 너무 맛있다며 밥한공기 뚝딱 했네요ㅎ


 

고추장 닭갈비 1인분

 



고추장 닭갈비 역시 1인분만 우선 조리해봤어요~
1인분도 양이 솔찬해요~

그래서 한꺼번에 먹지 않고 이날 점심 저녁으로 1인분씩 나누어 조리해 먹었답니다ㅎㅎ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감도는 맛깔난 고추장 닭갈비는요~ 정말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봉을 뜯을때는 꼭 립을 뜯어 먹는것같은 느낌도 들고 특유의 닭비린내나 잡내도 나지 않고 양념자체가 맛있어서 순삭했네요ㅎㅎ


배달이 되진 않지만 포장주문 혜택이 너무 혜자스럽고 맛있고 신선한 고기질에 비해 가격이 착해서 강추드려요👍👍 팬에 조리해먹는 닭갈비가 지겨우시다면 이색적이고 맛있는 숯불 닭갈비도 괜찮으실 것 같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