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갤러리아] B1층 푸드코트 #중화가정

by hozy_호지 2020. 12.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11월에 다녀온 광교 갤러리아에서
먹어본 중화가정 탕수육과 자장면의 뒷북 후기를 남겨볼께요

 

 

 

 

 



광교 갤러리아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는 중화가정은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넘치는 중국요리 전문점이예요~


 

 



중화가정 메뉴판이예요~

 


단품 요리들부터 1인식사 메뉴로도 좋을 셋트 메뉴도 보이네요~

보통은 가정세트를 마니들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중화세트와 탕수육 소자를 주문해 보았어요^^


 

 



카운터에 있던 사진이 없는 메뉴판이예요

 


보통은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으면 셀프로 음식을 가져다 먹어야 하는데 갤

러리아 9층고메이월드와 마찬가지로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 자리에 앉아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 주시는 갤러리아 푸드코트 시스템은 소비자 입장에서 정말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주문한 탕수육 소자가 먼저 나왔어요~
소자지만 가격대비 양이 풍성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소스가 따로 공기에 담겨져 나와서 개인적으로 참 좋더라구요~

찍먹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부어져서 나오는 탕수육은 별루거든요^^;;;



 

 



곧이어 도착한 중화세트예요~
세트구성은 자장면, 깐풍기, 군만두, 못난이 멘보샤가 있어요~


 

 



셋트 구성도 가격대비 참 괜찮은것 같아요~
다만 자장면은 성인 혼자 먹기에는 양이 대단히 많지는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세트에 다른 요리들도 함께 제공이 되다보니 자장면의 양 자체는 푸짐하진 않은것 같아요~

그렇지만 저 모든걸 전부 혼자 드신다면 결코 적은양은 아니랍니다~^^



 

 



탕수육 튀김이 보기에도 참 바삭해 보이죠?ㅎ
개취지만 튀김옷 두껍고 알맹이는 별거 없는 튀김은 안좋아하는데

중화가정 탕수육은 튀김옷이 얇고 바삭해서 우선은 그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고기도 튼실하게 들어있고 가격도 싸고 양도 푸짐하고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요~

 

 

간혹가다 양념밑간이 제대로 안되어 있는것들은 누린내가 대박 심했어요ㅠㅠ

고기냄새에 민감하지 않은 숭이아빠도 전부다 이런고기만 있다면

본인도 먹기 힘들다고 말할정도로 냄새가 심한것들이 간간히 섞여있어 먹는 내내 긴장을 했네요

마치 초밥에 고추냉이 듬뿍 넣어서 벌칙초밥 걸리는것 맨키로

냄새나는 고기가 걸릴까봐 먹는내내 조마조마 했습니다ㅎ(냄새나는건 세개정도 나왔어요 나머진 괜찮더라구요)



 

 



자장면은 초 무난한 맛이였구요~
특별할것은 없는 그냥 자장면이였어요^^


 

 



에고 사진이 흔들렸네요;;;
사진속 주인공은 깐풍기 인데요~ 깐풍기는 튀김옷이 얇은편은 아녔어요~

그렇지만 살코기 비중이 적은게 아니여서 먹을만 했구요~

무엇보다 소스가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군만두는 당연하겠지만 시판만두맛이였구요~
그리고 초근접 사진을 미처 찍지 못한 못난이 멘보샤는 그냥 동그랑땡 맛이더라구요~

물론 맛은 흔한 시판 냉동식품 맛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성이 알차고 맛도 크게 모나지 않아 그럭저럭 맛있게 먹을만 했어요~
가심비 보다는 가성비가 괜찮은 곳임은 확실해 보이네요~ 탕수육이 잡내 제거만 제대로 확실하게 잘 했더라면 정말 대박템인데 몇개가 냄새났던게 쪼끔 아쉽기는 하지만 가격대비 만족도는 높았던 집이기에 추천 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