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커피빈 1+1쿠폰] 모로칸 민트티라떼 후기

by hozy_호지 2020. 12. 2.

 


얼마전 커피빈에서 뿌려준 1+1쿠폰으로
커피빈에서 모로칸 민트티라떼를 테이크아웃으로 먹어보았어요~


 

문을 닫은 커피빈 수원역점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해서 모든 커피빈 매장이 영업을 하는건 아니더라구요?

저도 오늘 쿠폰 사용을 할겸 겸사겸사 오랜만에 외출을 했었는데

하필 제가 방문한 커피빈 매장이 임시휴점에 들어가는 바람에

다른 지점을 찾아서 발길을 돌렸답니다ㅠㅠ

 

 

혹여나 커피빈 매장을 방문 하시는분들은 저처럼 헛걸음 하시는일 없도록

방문전 전화라도 한번 해보고 정상 영업하는지 여부를 확인후에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11월 26일 커피빈 앱을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발급해주었던 1+1 쿠폰이예요~
저도 잊고 있었는데 앱에 들어가보니 어제 쿠폰이 들어와 있더라구요ㅎㅎ


 

커피빈 겨울시즌 md 상품들

 



제가 가려고 했던 매장이 문을 닫은지라 백화점 내에 있는 매장으로 발길을 돌렸어요~

아무래도 백화점이 정상 영업을 하면 백화점을 따라서 정상 운영하겠지 싶어서 왔는데

다행이 정상운영을 하고 있었어요
물론 매장내에서 드시는건 모든 커피빈 매장과 동일하게 금하고 있었답니다


 

 



음료를 주문하기 전에 잠시 md 상품들도 둘러봤어요
귀여운 루돌프? 눈사람? 모양의 하양이 텀블러가 귀엽더라구요ㅎ


 

 



가격도 괜찮은것 같아요 그런데 모양새가 물방울모양이라 그런지 그립감이 아주 좋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패스합니다


 

 



또다른 시즌 엠디중 하나인 컵뚜껑 일명 머그리드예요

 


새하얀 눈밭위에 예쁜 크리스마스 마을을 연상시키는 머그리드는 하나 품을까도 고민을 했지만

집에 다른 머그리드가 많은 관계로 또 패스합니다

(헌데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이 나는게 조만간 다시 가볼것도 같아요ㅎㅎㅎ)


 

 



커피빈 머그리드의 가격은 6,900원이네요


 

 



음료를 주문하려다 보니 계산대에 귀여운 볼펜이 눈에들어왔어요~

개당 1,800원인 귀여운 볼펜은 음료와 별개로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음료를 주문하면서 저도 두개 사왔어요ㅎ


 

커피빈 겨울 시즌 음료

 



오늘은 모로칸 민트티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주문하고 나서야 시즌음료 리스트를 보게 되었어요~

 

 

밀크티도 참 좋아하는지라 홀리데이 아나스타샤 밀크티 한번 먹어 볼것을 그랬나 아쉬웠답니다

쿠스미티로 만들어지는것 같은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다먹고 나서 찍은 사진

 



처음 먹어본 커피빈의 모로칸 민트티라떼는
달달한 민트초코맛 음료였어요~ 핫or 아이스 선택이 가능한 모로칸 민트티라떼를 저는 아이스로 마셔봤는데요~ 따뜻한걸로 마셔도 맛있었을것 같지만 제가 마신 아이스 타입이 아마도 민트초코맛에 더욱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민트초코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데요~
커피빈의 모로칸 민트티라떼는 민트향이 은은하고 강하지 않아서 민트초코 입문자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저역시 민트초코를 대단히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민트향이 은은해서인지 초코와의 발란스가 나쁘지 않았어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