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안성 스타필드] 디저트 맛집 #와필레

by hozy_호지 2020.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에 입점되 있는
전통 벨기에식 리에주 와플 전문매장 와필레의 와플을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께요^^

 

 

 


와필레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2층 와필레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와플의 본고장 벨기에의 리에주식 와플전문점인 와필레예요~

 

 

이태원와플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한 와필레
최근 오픈한 안성 스타필드에는 2층에 입점해 있어요

 

 

 

 


맛있는 와플들이 그득그득 쌓여있는 모습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ㅎㅎ

 

 

 

 


보시는건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판이예요
우선 와필레의 와플은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기본인 리에주와플과 와플안에 초콜릿 필링이 들어간 초코필링 리에주와플이 있는데요~
테이크아웃 메뉴는 와플위에 버터나 딸기잼을 올려주기도 하는데 토핑은 별도의 요금이 추가된답니다~

 

 

 

 


여러개 사시면 저렇게 예쁜 와플 상자에 담겨나와요ㅎ
작은 상자는 딸기잼과 버터용인거 같죠?

 

 

 

 


요건 매장에서 드실경우 해당되는 메뉴판이예요

 

 

매장에서 드실경우에는 겉바속촉의 브뤼셀 와플도 맛볼 수 있는점과 와플위에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등 올려먹을 수 있는 토핑의 폭도 조금 더 넓어져요~

 

 

 

 


매장에서 먹으면 이렇게 예쁜 체크 쟁반위에 와플이 담겨져서 서빙되어 지네요^^

 

 

 

 


커피와 핫초코를 비롯해 와플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은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와플레의 원두는 나무사이로의 와이칸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집에서는 차안에서 먹을거라 테이크아웃으로 제일 기본인 리에주식와플하나를 주문해봤어요~

 

 

 

 


진동벨좀 보세요ㅎㅎㅎ 귀엽고 난리네요

 

 

 

 


매장내에서 먹고가는 손님들도 있고 다른 테이크아웃 주문건들도 있고 여러 주문이 밀렸는지 좀 오래 기달려야 했어요~ 매장 밖에서 기다려 봅니다아~

 

 

 

 


십여분 지났을까요 드디어 주문한 와플이 나와네요
주문한 와플을 받아들고 신나게 집으로 향합니다ㅎ


처음먹어본 와필레의 리에주와플은 고소하면서 버터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 맛있었어요~ 누가 먹어도 호불호 없이 맛있을법한 그런 와플이더라구요~ 다만 중간중산 설탕알갱이가 뭉쳐서 씹히는데 전 그부분은 좀 거슬리더라구요~ 대놓고 설탕 씹어먹는 음식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지라 전 그부분이 맘에 걸리고 그랬어요 그것만 제외하면 무난하고 맛있는 와플입니다~^^



매장에서는 대부분 아이스크림을 올려먹던데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것 같아 보였어요~ 맛있는거 위에 맛있는걸 올리니 아무래도 더 맛있을 수 밖에 없을것 같은데요~ 기회가 된다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은 와플도 한번 먹어보고는 싶네요ㅎ

 

 


개인적인 와필레의 맛 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