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광교 갤러리아] 고메이월드 #찰스의 식탁

by hozy_호지 2020. 11.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점심으로 먹어본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9층 고메이월드에 있는
찰스의 식탁에서 먹어본 음식 리뷰를 해볼께요^^


 

 

찰스의 식탁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 광교
9층 고메이월드

<영엽시간>
오픈 10:30
마감 20:00
21:00(금,토)

 

 

 

 

 

 

 



이태리식 화덕피자를 비롯해 함박스테크와 커리등 인기있는 다국적 메뉴를 선보이는 찰스의 식탁이예요
얼핏 이태리 레스토랑인줄 알았는데 무국적 레스토랑이라는 컨셉에 맞춰 음식들도 대부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퓨전음식이나 인기있는 외식메뉴들로 구성되어져 있더라구요^^



 

 



대부분의 손님들이 요 셋트 메뉴를 주문하는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숭이가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고싶어해서 가성비며 구성이 꽤 괜찮아 보였던 2인셋트를 포기하고 피자와 볶음밥 단품 메뉴를 주문해 먹어봤어요ㅎㅎ


 

 



비록 이태리식 다이닝은 아니지만 화덕까지 갖춰 이태리식피자를 잘 만들더라구요~


 

 



전체적인 모습은 깔끔했어요~
메뉴구성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이 제법 많아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다른 테이블에도 메뉴가 전달되는 속도가 상당히 빠르더라구요~ 배고플때 음식 늦되게 나오면 현기증 나고 힘들자나요? 찰스의 식탁은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음식이 내어져 나오는점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아이와 함께 오니 아이용 식기도 이렇게 따로 준비해 주셨어요~

식기가 플라스틱인점이 조금 아쉽지만 주문한 음식들이 아주 뜨거운것들이 아니었기에 그럭저럭 사용하기 괜찮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마르게리따 피자(18,000원)와

XO관자 볶음밥 (13,500원) 이예요~


 

 



XO소스로 볶아져 살짝 아이가 먹기에는 다소 매울 수 있다고 말씀 해주셨기에 숭이는 못먹겠구나 싶었는데 그닥 안매웠어요~ 숭이가 매운맛 1도 못먹는데 숭이가 느끼기엔 살짝 매콤한 정도였나봐요~

 

 

 

 

 

 

아주 안맵다고는 안하는데 워낙에 해산물을 좋아하는 숭이다 보니 새우와 관자가 들어간 볶음밥이라 그런지 또 잘 먹더라구요~ 어른들이 먹기엔 전혀 안매워요~ 매운맛 잘 못먹는 아이들도 먹을 수 있으리만치 정말 온 힘을 다해 집중해 보면 매운맛이 살짝 스칠까 말까 할 정도의 맵기 입이다ㅎㅎ


 

 



소스맛도 괜찮고 탱글한 새우도 제법 넉넉하게 들어있어 좋았는데 볶음밥위에 올라가는 관자가 토치가 되어 있었는데 토치로 그을려진 인위적인 탄맛이 저는 별루더라구요~

 

 

 

 

 

 

그리고 볶음밥에 야채가 좀 부실했어요~

넉넉했던 새우만큼 야채도 조금만 더 보강해 주시면 더 맛있고 좋을것 같다란 아쉬움이 있었어요~


 

 



피자는 사진으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도우에 발라진 소스의 양도 넉넉하고 그위에 뿌려진 모짜렐라 치즈의 양도 넉넉해서 맘에 들었어요~ 도우도 쫀득하고 맛있고 흠잡을데 없이 맛있었던 이태리식 화덕 피자였어요~ 함께간 신랑은 피자소스에 바질이 너무 많아서 향신료 싫어하는 사람들은 좀 거부감 들 수 있을것 같다고 하네요 그점만 제외하면 맛있다고 이야기 하네요^^


 

 



그렇게 잘 먹고 계산을 하고 나왔는데요~
고기가 빠진 식사는 허전한게 어쩔 수 없나 봅니다ㅎ
아마도 함박스테이크와 카레가 있던 셋트 메뉴를 먹었더라면 이런 허함은 없었겠지요?ㅎ
단품메뉴들도 괜찮았지만 가성비 좋은 셋트메뉴를 다음번 방문시 먹어보고 또 한번 리뷰를 남겨 봐야겠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