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스타벅스카모마일 & #스타벅스다크초콜릿 시즌음료 리뷰

by hozy_호지 2020. 11. 21.

크리스마느낌 가득한 스벅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스타벅스에서 겨울을 맞아 출시된
시즌음료를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당큰케이크와 주문한 음료들



2020년을 겨울 시즌메뉴로 출시된 음료중에서

 

 

저는 따뜻한 캐모마일 릴렉사와 친구는 아이스 다크 초콜릿을 주문해서 이날 처음 먹어봤어요~

음료만 주문하면 서운하니 당근 케키도 하나 주문해봅니다ㅎ


겨울엔 역시 아이스음료



Non coffee 메뉴인 다크초콜릿은 시즌 신메뉴 인데요~

 

 

스벅에 있는 시그니처 초콜릿과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시그니처 초콜릿도 너무 달지 않고 쌉쌀한 초코맛이 좋아서

추운 겨울날 따듯한 음료로 가끔 마셨거든요~


달달한 초콜릿이 뿌려져 있던 아이스 다크초콜릿



개인적으로 너무 달달한건 좋아하지 않는터라 다크초콜릿 메뉴를 보았을땐

시그니처 초코릿 보다는 더 다크 하겠지? 하며 주문해 마셔봤는데요~

 


왠걸~ 하나도 다크하지 않았어요ㅠㅠ
다크초콜릿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그냥 평범한 초코우유맛이더라구요~

평소 초코렛도 다크 초코렛만 사다 먹고 그래서 쌉싸름 하면서

은은한 단맛이 나겠거니 하고 기대를 했는데 기대와는 전혀 상반된 맛이라서 놀랍더라구요~

되려 시그니처 초콜릿이 더 다크하게 느껴질 지경이였답니다;;;

정말 그냥 슈퍼에 파는 흔한 초코우유맛이예요~


따뜻한 카모마일 릴렉사

 

그리고 제가 주문해서 마셔보게된 카모마일 릴렉사는 티백이 없는 티더라구요?

카모마일이라고 해서 카모마일에 다른 향을 첨가하거나 블렌딩된 그런 차종류 인줄 알았은데

액기스를 물에 탄듯한 형태였어요~
만들때 쉐이커를 사용해서 만들어졌는지 거품이 많더라구요~

차위에 둥둥 떠있는 빨간 열매들은 레드 커런트구요~

로즈마리 한줄기가 들어있어 향기를 더해주네요~

카모마일 릴렉사는 역시 달아요ㅎㅎㅎㅎ

 


향기과 더불어 카모마일 특유의맛은 전혀 나지 않고 완전히 새로운 음료랍니다~

꼭 매실청이나 유자청같은 어떤 베리류의 액기스를 물에 탄것 같은 맛이였어요~


토피넛 라떼는 최근 공차에서 먹어봐서 색다른 음료가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역시 스벅에서 시즌음료는 주문하는게 아닌가봐요ㅎㅎㅎ 맨날 실패하면서 이놈의 호기심이 늘 문제네요^^;;; 지금까지 스벅 시즌 음료 마셔보고 맛있었던 경험이 손에 꼽는데 오늘역시 실패입니다ㅎㅎㅎ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