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집콕 간식 추천]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

by hozy_호지 2020. 12. 4.

 

 

집콕간식 핫도그

 



날씨가 제법 겨울스러운 요즘입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와 코로나덕분에 집콕하는 날들이 많아졌죠~ 저역시 집콕하는 날들이 늘어나면서 즐거운 집콕생활을 위해 주전부리를 하나둘 쟁이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최근 구매해서 요즘 집에서 맛있게 먹고 있는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와 모짜렐라 핫도그를 리뷰해 볼께요^^

 

 

 

 



먼저 모짜렐라 핫도그부터 보여드릴께요
저는 쿠팡으로 구매했구요~

 

 

제가 구매할 당시 가격은 한봉에 5,390원으로

지금도 제가 산 격과 같은 가격에 판매중이네요ㅎ


 

 



봉지를 열어보면 요렇게 총 다섯개의 핫도그가 들어있어요~

개당 천원이 조금넘는 가격으로 보시면 되겠죠?


 

 



모짜렐라 핫도그를 꺼내봤어요
평범한 모습입니다~ 겉면에는 빵가루가 붙어 있네요


 

 



냉동식품의 특장점이 간단한 조리법이죠~
풀무원 핫도그 조리법또한 매우 간단해요

 


핫도그 1개의 조리시간은 전자렌지로 1분 이랍니다

그밖에도 뒷면에 표시된 조리법을 보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도 조리가 가능하지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180도로 예열한 에프에 1개 기준 12분 30초를 조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그렇게 먹을바에는 그냥 나가서 핫도그전문점에가서 사먹을것 같아요;;;



 

 



저는 그래서 전자렌지에 딱 1분 돌렸습니다ㅎㅎ
렌지에서 나온 핫도그 위로 케첩도 뿌려주고요


 

 



한입 베어물자 뽀얀 속살을 드러낸 모짜렐라 치즈가 보이네요~

스트링 모짜렐라 치즈가 아주 쭉쭉 잘 늘어나더라구요~

 

핫도그 빵 또한 겉면에 입힌 빵가루 덕분인지 겉이 바삭바삭한게

여느 핫도그 전문점 못지 않은 바삭함과 쫄깃한맛에 냉동식품이지만

동식품 같지 않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으로 살펴볼 올바른 핫도그예요

 

 

올바른 핫도그는 기본 핫도그반죽에

야채를 가미해서 좀 더 건강한맛을 내는게 특징이라고 해요
가격은 한봉지에 5개로 5,300원에 구입했어요


 

 

 

모짜렐라 핫도그보다 슬림한 모양새의 올바른 핫도그예요~

역시 전자렌지로 1분 조리를 해봅니다


 

 



따끈하게 잘 뎁혀져서 나온 핫도그 위로 케첩을 뿌리고 먹어봤어요~


 

 



올바른 핫도그의 첫느낌은 아주 담백하네요
기름지지 않아서 좋고 빵이 부드럽고 야채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는것이 아주 괜찮더라구요~
제가 소시지를 사실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거의 먹질 않거든요~

 

그런데 풀무원 핫도그에 들어간 소시지는 좀 건강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짜지 않고 담백하고 느끼함이 없어서 나쁘지 않더라구요?

요즘은 원재료를 꼼꼼하게 살피고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재료를 신경써서 잘 만들어낸 느낌이예요~


 

 



가공육이 몸에 좋지 않은 이유로 다량의 합성 첨가물들을 빼놓을 수 없겠죠~ 올바른 핫도그와 모짜렐라 핫도그에 들어가는 소시지는 발색제와 보존료 그리고 산화방지제를 넣지 않은 소시지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맛이 담백하고 덜짜고 건강한 햄맛이였던것 같아요~ 저는 평소 소시지를 먹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소시지를 자주 먹는 분들은 어떻게 평할런지 모르겠네요^^;;;


핫도그 전문점에서 파는 핫도그 못지 않은 맛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올바른 핫도그와 모짜렐라 핫도그예요~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건강한 맛의 핫도그로 집에서 먹는 간식으로 제격일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