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마켓컬리 쇼핑] VIPS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리뷰

by hozy_호지 2020. 12.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VIPS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을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빕스의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이예요~
마켓컬리에서 연말특가로 원래 14,800원에 판매하던 제품인데 세일가로 10,360원에 구매했어요~






폭립은 냉동상태로 배송되어져 왔기때문에 바로 드실게 아니라면 냉동실에 보관하시면 되구요~
바로 드실거라면 해동을 꼭 하고나서 조리를 해야해요
한번 해동한 제품은 재냉동 안되는거 아시죠???


•해동방법•
1. 차가운 물에담궈서 30분 해동
2. 전날 냉장실로 옮겨서 12~24시간 해동
3. 전자레인지(700w이상)이용하여 8분 해동

 



완성된 폭립의 모습이예요^^
저는 찬물에 30분간 해동을 해서 팬에 조리을 했어요
완조리 되어져 나온 제품이기 때뭄에 조리법 역시 프라이팬 내지는 전자렌지 혹은 에어프라이어로 몇분 안걸려 손쉽게 조리가 된답니다ㅎ






해동하고 아주 짧은 조리 시간을 거치면 뚝딱 하고 완성되는 요리기 때문에 맛만 좋다면 다음번에 잔뜩 사다 쟁여 놓기 참 좋은 냉동식품이겠다 생각을 하며 먹어보기로 했어요ㅎㅎ


저는 폭립만 먹기 허전해서 함께 먹을 요량으로 간단하게 매쉬포테이토를 만들어 곁들이고 집에 잠자고 있던 파프리카도 꺼내 굽고 브로콜리도 데쳐서 함께 먹어 보기로 했어요^^






아 그리고 저는 빕스 바비큐 폭립을 조리할때 소스는 따로 접시에 담아두었는데 양이 솔찬해요~ 조리시 저처럼 따로 담아서 드시면 드실때 찍어 드시기에 좋을것 같다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사진을 찍고나서 가져다 먹느냐고 사진속엔 없지만 홀그레인 머스터드 집에 있으신 분들은 그거 꼭 폭립에 찍어 드세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빕스 바비큐 폭립의 양은 450g으로 접시가 디너용 플레이트로 큰 접시인데도 폭립이 꽉 들어 차네요
넉넉한 양이지만 성인 혼자 먹기에 딱 적당한 양같구요 저는 숭이와 함께 먹었는데 오리지널 맛도 숭이가 먹기에는 좀 매운가봐요 아웃백 립을 먹을땐 잘먹었던 숭이인데 빕스꺼는 먹을때 맵다고 몇점 안먹더라구요
후추맛이 세서 그렇게 느껴질 수 있으니 매운맛에 무지 약한 친구들은 주의가 필요할것 같아요






후기에서 보면 고깃살도 엄청 튼실하게 붙어있다고 했지만 뭐 딱히 그정도는 아니고 그냥 쏘쏘 합니다

 


저렴한 가격대비 양이 나쁘지 않은 정도지만 막 대단히 극찬할 정도로 살코기가 많은건 아니였어요 저정도도 안붙어있으면 뭐 뼈다귀만 빨아 먹을건가요?ㅎㅎ

 






그리고 맛은요 무난합니다. 하지만 잡내가 심해요
참고로 저는 고기누린내 잡내를 엄청 잘맡는 편에 속하긴 합니다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던 상품평들이 많았던지라 안심하고 구매했는데 속은 기분이예요
냄새 엄청 나요😭
그래서 아까 제가 글 상단에 언급했던 홀그레인 머스터드 있죠? 그걸 왕창 찍어 먹었더니 그나마 냄새가 가려지고 좀 낫더라구요~ 결국은 홀그레인 머스터드 없었다면 아마 다 못먹었을듯해요






저렴한 가격에 조리과정이 아주 쉽고 편리한 빕스의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은 맛이 무난하고 고기양도 혼자 먹기에 충분했지만 고기냄새에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께만 추천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