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집콕 간식 추천] 풀스키친 우리밀 허니 카스테라

by hozy_호지 2020. 1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숭이간식으로 구매했던 제품중에
괜찮은 상품을 하나 소개해 볼께요~


 

풀무원 우리밀 허니 카스테라

 



풀무원에서 나온 우리밀 허니 카스테라예요~
빵중에서는 그래도 호불호가 거의 없을 부드럽고 달콤한 카스테라 제품이구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입산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밀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이예요~

 

 

낱개포장 되어있는 우리밀 카스테라

 



커다란 피자박스를 닮은 상자를 열면

하나씩 낱개 포장 되어진 우리밀 카스테라 30개가 빼곡하게 들어있어요~^^

하나씩 소포장 되어 있어

놀이터 나갈때나 소풍, 나들이갈때 챙겨가기에 참 좋을것 같아요~


 

 



한봉지당 크기는 제 손바닥 크기정도 되네요~

 


한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양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로 보입니다ㅎ


 

풀무원 우리밀 카스테라 전성분

 



봉지 뒷면에 표시되어 있는 카스테라의 전성분도 한번 체크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어른인 저만 먹을거면 그냥저냥 괜찮겠지만

아무래도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하는 식품이면

전성분도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싶어 한번 찍어봤어요

 


계란과 밀가루가 국산인점은 좋은데 애석하게도 마가린이 들어가네요~

동물성 버터를 써서 만들면 가격적인 메리트가 떨어지다보니 어쩔 수 없었겠지만 조금 아쉽네요~

가공식품을 먹는다면 어쩔 수 없이 좀 내려놔야하는 부분일까요


 

손안에 쏙 들어오는 우리밀 허니 카스테라

 



사이즈는 참 간식으로 좋은 사이즈예요~
너무 크면 밥을 안먹을 수가 있고 또 너무 적으면 여러개 먹어치워 또 밥을 안먹을 수가 있는데

아주 한개 딱 한번에 먹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맛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꿀이 들어가서 달아요ㅎㅎ
달달하고 폭신해서 우유랑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어른인 제가 먹어봐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숭이도 달콤하고 부드러워 맛있는지 하나 더를 외칠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아토피가 있는 숭이이기에 밀가루로 만든 빵류는 좀 조심해서 주는편인데

이제품은 방부제가 가득한 수입산 밀가루가 아닌 국산밀가루를 이용해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따로 알레르기 반응이 올라 오진 않았기에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숭이는 성분이 나쁜 빵을 먹으면 먹은 당일알 아토피가 바로 올라와서

몸을 피나게 긁고 상처가 잘생기는 피부예요)


 

 

 
가격은 풀무원 제품이라 그런지 풀무원 공식 홈페이지가 가장 저렴하네요~

지마켓이나 기타 소셜마켓보다도 공홈가격이 제일 저렴했어요~

혹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