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안성 스타필드] ‘바람의 핫도그’ 오리지널 구운도그 먹어본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안성스타필드에 새로 오픈한
‘바람의 핫도그’에서 먹어본 오리지널 구운도그의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바람의 핫도그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바람의 핫도그

<영업시간>
오전 10:00~22:00





거제도 바람의 언덕에서 시작한 바람의 핫도그는
여러가지 토핑이 올라간 다양한 핫도그를 판매하는 곳으로 최근 안성 스타필드에 신규 오픈한 매장이예요





핫도그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료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와 에이드 및 아이스티를 비롯해서 티종류와 스무디 그리고 프라페 종류등 꽤 다양한 음료들이 메뉴에 있더라구요~






요건 바람의 핫도그에서 판매중인 핫도그 메뉴판이예요~ 일반적인 핫도그의 모습과는 조금 다르게 여러가지 다양한 토핑이 얹어져 있는 모습으로 기다란 종이곽에 잘라진 형태로 나온답니다~






차에서 가면서 먹을것이기도 하고 어떤 토핑이 맛있을지 모르겠기에 우선은 가장 기본인 오리지널 구운도그를 주문해 보기로 했어요^^





바람의 핫도그 원산지 표시도 한번 확인 해보시구요
대부분 국내산 제품을 사용중였고 미트소스는 이탈리아산 베이컨은 미국산 제품을 사용해서 만들어 지네요~





매장 주방 환경도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조리를 하는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주문을 하고 오분정도 기다린 끝에 제가 주문한 핫도그가 나왔네유ㅎㅎ

 


일반적인 핫도그를 한입크기로 잘라내어 먹기좋게 나무꼬지에 꽃은 상태로 내어지는 바람의 핫도그의 오리지널 구운도그는 토핑없이 핫도그 위로 케첩과 머스터드가 뿌려져서 서빙 되어 집니다~






차에 가져와서 집으로 가는동안 먹어봤어요~

 


토핑이 올라가 있는 핫도그를 먹어보니 않아서 사실 다른 핫도그들과 차별화된점은 잘 모르겠네유^^;;;
그냥 여느 핫도그와 같은 맛이였어요ㅎㅎ
다만 먹기 좋게 한입크기로 잘라진 핫도그여서 그부분이 아주 편리하고 좋았어요~ 하지만 맛의 차이점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요건 제가 오리지널 구운도그를 선택했기 때문일 수도 있어요
다음번에 먹어본다면 토핑이 올라간 핫도그를 먹어봐야 바람의 핫도그의 진가를 알 수 있을것 같네요ㅎㅎ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