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CJ 고메 피자]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따 피자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12.

 


오늘은 주말 점심으로 먹어본
CJ의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따 냉동피자를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CJ의 냉동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마르게리따같은 이탈리안 피자도 냉동피자로 만들어
판매되고 있는지 이번에 사면서 알았네요ㅎㅎ
가격은 마트 할인가로 6,980원에 구입했어요





제가 구매한 마르게리따를 비롯해서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칠리감바스 피자 등 이탈리아 스타일의 피자 종류와 스페인풍의 피자 종류가 있더라구요~
고메 피자는 처음인데 과연 화덕에서 구운 이탈리아 피자의 맛이 나는지 무척 궁금해집니다ㅎ






세일을 하길래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은 아닌가 싶어 확인해보니 유통기한이 넉넉하게 남아있네요
유통기한이 넉넉하더래두 가급적 빨리 소진하는게
좋겠죠?ㅎ





한상자가 2-3인분이라고 적혀있어요~
문득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했던 말이 떠오르네요~ 2-3인분은 2인분이라고ㅎㅎ
양은 적은데 피자답게 칼로리는 제법 높군요
725kcal 입니다 참고하세요~






조리 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 또는 에프로 조리가 가능하고 이탈리아 피자 답게 씬 도우얇고 쫄깃하다고 써있네요





뒷면으로 넘어가면 조리법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자세히 살펴볼께요~





먼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조리 방법입니다

 


예열과 조리 과정을 거치면 대략 10분 남짓한 시간이 소요되네요~






다음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입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의 경우 5분가량 소요되네요






조리전에 한번 스윽 훑어 보시면 좋을 주의사항도 보시구요~




CJ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따 원재료



원재료도 꼼꼼하게 살피시는 분들도 계실까 싶어 올려봅니다~ 냉동식품들이 그러하듯 당연히 미국산 수입 밀가루에 이런저런 시럽들도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긴 하네요~ 따지고 들면 밖에 파는 음식중에 먹을 수 있는건 쌀 백프로인 햇반 정도 밖에 없는것 같아요~ 매일 밥처럼 먹는게 아니고 어쩌다 가끔 한번 먹는거니
이부분은 그냥 그려려니 하고 넘어가 봅니다ㅎ





영양 성분 분석표도 한번 확인해봤어요~ 피자니까 지방이 당연히 많은줄은 알았지만 포화지방 수치가 엄청나네요ㅎㅎㅎ 하지만 우리에겐 맛있으면 0칼로리 라는 마법의 주문이 있자나요?ㅎㅎ 다행이 콜레스테롤 수치는 그리 높지 않네요~ 그리고 단백질도 지방 못지 않게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그렇게 목빠지게 기다리셨을 피자를 꺼내봤어요
상자에서 꺼낸 피자는 그냥 비닐에만 감싸져 있는게 전부였어요~ 보통은 피자 밑에 기름종이가 덧대어져 있는거 아닌가 싶어 봤는데 아무리봐도 그냥 피자를 한번 비닐로 둘러 싸맨게 전부네요






좀 더 가까이 찍어본 마르게리따 피자의 모습은
일단 비주얼이 꽤나 그럴싸 하네요ㅎ







상자에서 꺼내본 마르게리따는 씬도우 답게
얇기도 얇거니와 대단히 크지는 않은 사이즈라서 절대 3인분은 안될것 같구요~ 제생각엔 이거 1인분 같아요






저희집에서 제일큰 28인치 접시에 아슬아슬하게 담기는 피자 입니다






보시다시피 에누리 없이 꽉찬 28인치예요
미국식 피자는 두세조각만 먹어도 배부른데 이상하게 이탈리안 피자는 특히 마르게리따 피자는 저렇게 생긴 한판정도는 혼자 다 먹을 수 있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ㅋㅋ







저는 빨리 먹고 싶어서 전자레인지조리했어요
전자레인지로 5분 정도 돌리면 완성입니당!!






전자렌지에 들어갔다 나오니 한층 더 작아졌네요
이제 접시에 잘 담기는 사이즈가 되었네요ㅎ






드이어 처음 맛본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따 피자는
주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와 토핑으로 올라간 썬 드라이드 토마토가 진짜 마르게리따 느낌을 제대로 잘 구현해 냈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고무줄 맨키로 잘 늘어나는 치즈와 상자 겉면에 써있던 대로 정말 얇은데 도우가 쫄깃 쫄깃 하네요
말안하면 냉동인지 모르고 먹을 정도로 진짜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냉동식품의 한계란 없는걸까요?
이제는 이태리 화덕 피자까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세상에 살고 있는게 틀림 없습니다
생각보다 적은양에 놀랐지만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또 한번 놀랐던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따 피자


흔한 콤비네이션, 불고기 피자에 질리셨다면 요거 한번 드셔보세요~ 제법 괜찮은 맛이예요👍
단!! 1인 1피자 하셔야 하는건 주의하시구요ㅎ
맛있긴 한데 양이 좀 적은게 아쉽네요ㅎㅎ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맛있지만 냉동식품이라 많이 먹으면 안되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