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풀무원 피자]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주말 점심으로 함께 했던 풀무원 노엣지 콤비네이션 피자를 리뷰 해볼께요^^





어제 포스팅 했던 CJ고메 나폴리 마르게리따 피자와 함께 구입했던 풀무원노엣지 토핑피자예요
가격은 세일가 5,480원에 구매했어요^^






피자 끄트머리 부분에 텅빈 밀가루 도우대신 엣지는 줄이고 토핑으로 꽉채웠다는게 핵심인 노엣지 피자는 제가 구매한 페퍼로니 콤비네이션을 비롯해 직화 불고기맛 그리고 베이컨 파이브치즈 맛이 있었어요





저는 제일 무난하고 기본인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로 구매해 봤어요





풀무원의 노엣지피자는 상자 전면 하단부에 원재료 성분 표기가 되어 있어요~ 역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구요 4등분으로 손쉽게 잘라진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상자 뒷면에 큼직한 사진과 더불어 상세한 피자의 스펙이 보이네요~ 대충 스윽 봐도 뭐가 들어있는지 한눈에 봐도 알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노엣지 피자의 6가지 비밀이라고 특장점으로 내세우는 부분들을 살펴 봤어요~ 노엣지라는 작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엣지 끝까지 도우로 꽉채웠다는 점과 4종류의 서로 다른 치즈를 사용해서 만들었고 숙성반죽을 사용해 쫄깃한 도우맛이 인상적인점과 팽창재와 보존재 그리고 발색재와 같은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부분 그리고 화강암 소재의 오븐에서 구워낸 피자라는 점이 다른 피자들과 차별화된 점이 아닐까 싶네요~

 

맛있는 조리법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은 소비자의 몫이므로 크게 해당사항이 있어 보이진 않는군요ㅎ






노엣지 피자의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부터 전자레인지 그리고 오븐을 이용한 방법과 프라이팬 조리법까지 꽤 다양한 조리법이 명시되어 있긴하지만 풀무원에서 추천하는 피자 조리법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조리법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어쩌죠? 에프는 없는디ㅎㅎㅎㅎ







이제 피자를 뜯어 조리해 볼께요~






음... 노엣지 피자긴 하지만 아주 엣지가 없지는 않네요
엣지까지 토핑을 뿌리려고 노력한 흔적들이 보이긴 합니다ㅎㅎ





오뚜기 냉동피자만 밑에 종이로 덧대져 있는건가요
풀무원의 피자 제품도 그냥 비닐에 한번 휘리긱 감아져 나온게 전부네요~





고메 피자를 조리할때 사용했던 28인치 접시에 담았는데 접시안에 쏙 들어가는 정도로 풀무원의 노엣지 피자는 CJ고메 피자보다는 아주 살짝 작은 사이즈예요^^ 요녀석도 1인분 각입니다





에프로 해야 찐맛이 난다고 했지만 렌지에 뎁혀 볼께요~ 전자레인지 조리시간은 5-6분정도 소요 되네요





오분이 지나 피자를 꺼내봤어요~ 에프에 조리했을때와는 다르게 좀 더 촉촉한 느낌이 살아있는 피자는 치즈가 녹아 엣지에 닿으면서 엣지가 더욱 소실된 모습에 가까워 졌어요~

 

 



푸짐한 도우가 꽉꽉 들어차있는 콤비네이션 피자의 첫맛은 달큰했어요~ 햄과 소시지가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 짭짤하기도 하지만 동시에 아주 달짝지근 하더라구요~ 풀무원의 냉동 핫도그는 정말 정말 건강한 맛에 맛있어요를 외쳤는데 요건 그냥 그러네요~ 제가 에프로 조리를 했더라면 좀 달랐을까요?
아마도 전반적인 식감은 더 바삭 쫄깃 해졌을지 몰라도 토핑맛자체가 바뀌진 않아 크게 다를것 같진 않아요





저 스위트 콘때문인지 왜때문인지 아무튼 달달했던 피자예요~ 제입맛에는 좀 달았기에 한번 먹어본걸로 족했던 풀무원 노엣지 콤비네이션 피자는 아쉽게도 제 입맛과는 잘 맞지 않았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