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교촌치킨] 교촌 시그니처순살세트 가격 맛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세종류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교촌 시그니처 순살세트를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교촌이예요
못본새 쇼핑백 디자인도 좀 바뀐 모습이네요ㅎ







오늘 제가 주문해서 먹어본 제품은
교촌치킨에서 제일 잘나가는 메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교촌 시그니처 순살 세트예요~

 


간장맛을 베이스로한 오리지널 순살과
매콤한맛이 중독적인 레드 순살
그리고
단짠단짠의 허니순살까지
교촌의 베스트메뉴 세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좋은 한마리 반 세트예요^^
가격은 29,000원 입니다^^






저처럼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은 욕심 터지는 사람들에게 아주 제격인 메뉴에요ㅎㅎ
어떤걸 먹어야할지 고민고민할 필요 없이
좋아하는 모든 메뉴가 한번에 싹 다 들어가 있어서
한셋트로 충족이 가능하답니다ㅎ






아이들도 먹기 좋은 교촌의 허니순살은
달콤한 꿀과 간장의 조합으로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튀김옷이 아주 매력적인 치킨이예요

다른 교촌의 메뉴들과는 달리 튀김옷이 누지지
않고 겉이 바삭해서 나름의 크런치한 식감 덕분에 뭔가 씹는맛이 더 좋은 치킨이기도 해요~
허니순살은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교촌에서 따로 판매하는 레드 딥핑 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맛의 세계가 펼쳐지는데요~ 개인적으로 허니순살에 레드 딥핑 소스 조합 강추 합니다ㅎㅎ
달고짜고 매콤하고 혼자 다하거등요ㅎㅎㅎ






상자 가운데에 놓여져 있던 레드순살은

 


일반적인 양념치킨들과 달리 이름에서 부터 전해지는 빨간맛이 교촌에서 제일 맛있게 매운 치킨이랍니다~
또다른 매운 치킨인 신화 치킨이 있긴 하지만 레드 만큼 맛있고 매력적이진 않더라구요(요것또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부탁드려요)
제 기준 제일 맛있게 매운 교촌의 레드 순살은
매콤 짭짤해서 시원한 맥주와 먹기에도 정말 제격이구요~ 대부분의 양념 치킨은 먹다보면 좀 물리고 지겨워 지는 경향이 있는데 교촌 레드는 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구요(이것도 제피셜ㅎㅎ) 매운양념 치킨 좋아하신다면 교촌레드가 진리입니다ㅎ






앞서 이야기한 두 친구들과는 달리 교촌의 제일 기본 메뉴인 오리지널 순살은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했지만 막 대단히 짜진 않아요~ 되려 레드순살이나 허니 순살의 강력한 매운맛이나 단짠에 가려져 심심하다 싶으리만치 꽤나 담백한 맛이라고 느껴질 정도예요
교촌에서 레드건 허니건 꼭 하나만 먹으면 아쉽고 서운한데 오리지널과 같이 이렇게 세트로 먹어야지 먹는맛이 더 사는것 같고 레드맛도 허니맛도 더 맛있게 느껴지고 저는 그렇드라구요???ㅎㅎㅎ


저처럼 이것도 저것도 포기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교촌의 베스트 메뉴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요런 셋트메뉴를 개발한게 아닌가 싶네요ㅎ
지금까지 다양한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좋고 순살치킨이여서 먹기에도 아주 편한 교촌의 시그니처 세트메뉴의 찐 후기 였습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