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 AK플라자] 식품관 #오늘스콘, 디저트 추천 지하1층 마카롱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콤하고 맛잇는 디저트 맛집을
소개해 볼께요^^

 

 




색도 모양도 예쁜 마카롱부터 다쿠아즈와 다양한맛의 스콘까지

맛있는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수원역 애경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 있는
오늘스콘 매장이예요^^



 

 



제가 방문한날에는 생딸기 다쿠아즈 케이크가 세일중이더라구요~
이벤트 품목은 매일 바뀌는것 같았어요^^



 

 




마카롱은 밀가루 안들어가는 디저트인거 아시죠??

아몬드 가루 백프로로 만들어지는 글루텐 프리 마카롱과 질좋은 버터와 아몬드가루를 넣어 만든 스콘역시 좋은 재료를 이용해서 만드는듯 했어요~




 

 



노랑색의 동그란 마카롱은 무화과맛

빨강색은 라즈베리맛

핑크색은 생딸기맛

보라색은 얼그레이맛

그리고 하늘색은 까묵었네요


하트 마카롱 맛이 전부 다 다른데 표시가 안되어 아쉽네요~

하트 마카롱의 가격은 3,100원으로 동일하고

무화과 마카롱은 2,800원이였어요~




 

 




초코가 뭍어있는 마카롱들도 있어요~
가격은 전부 3,100원으로 요즘 마카롱 가격이 저렴한곳들도 많아졌는데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서 인지 가격이 저렴하진 않네요~

(아마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매장 특성상 가격이 비쌀 수 밖에 없을것도 같네요)



 

 



마카롱 옆에는 한입크기의 미니 다쿠아즈도 보이네요
종류는 딸기다쿠아즈와 누텔라치즈 다쿠아즈로 두종류가 있었고

 

 

가격은 개당 2,000원으로 5개 구매시 9,000원으로

셋트 구매시 천원정도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생딸기가 들어있는 딸기 우유맛 필링의 생딸기 하트롱은 3,500원으로

이집 마카롱 중에서는 가장 비싼 가격이였어요~



 

 




제철맞아 물오른 맛있는 생딸기를 올려만든 생딸기 다쿠아즈케이크는 할인 이벤트 중이였구요ㅎ



 

 



고메버터를 품고 있는 먹음직스러운 스콘들도 판매중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스콘들이 너무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밥먹고 난 뒤에 먹을 디저트를 사려했던지라 스콘은 다음기회에 먹어보기로 하고
마카롱과 미니 다쿠아즈를 구매해 봤어요^^




 

 




그렇게 집에와서 밥을 먹은뒤 맛있는 달달구리 디저트 타임을 가져보기로 했어요^^



 

 




생딸기를 품고 있는 미니 다쿠아즈를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다섯개 셋트 구매 가격은 9,000원 이였어요



 

 




작고 귀여운 생딸기 다쿠아즈는 다쿠아즈 필링과 생딸기의 맛이 아주 조화롭고 맛있었지만

아쉽게도 다쿠아즈의 식감이 너무 물렁하고 퍼석했어요~

 


개인적으로 쫀득하고 꾸덕한 느낌의 다쿠아즈식감을 좋아하기에 많이 아쉬웠지만 다쿠아즈속 크림은 정말 맛있었어요~




 

 




마카롱은 세가지 종류만 구매해봤어요
얼그레이 하트 마카롱과 요거트 마카롱 그리고 라즈베리 하트 마카롱을 구매해봤어요~
마카롱은 각각 개별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포장된 비닐을 벗겨서 접시에 놓고 먹어봅니다ㅎ



 

 



가까이서 찍으려고 했는데
또 흔들렸네요;;;



 

 



먼저 먹어본 얼그레이 마카롱은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맛으로 무난했어요~
지나치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달큰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퍼석하고 눅눅한감이 있었던 다쿠아즈와는 달리 마카롱의 꼬끄는 꾸덕하고 쫀쫀해서 씹는맛도 있고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두번째로 맛본 라즈베리 마카롱은

상큼한 소르베를 먹는 느낌으로 느끼하지 않고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저는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해서 괜찮았지만

요건 새콤한맛을 싫어하는 분들께는 호불호가 갈릴것 같네요ㅎ



 

 




그리고 가장 마지막으로 먹어본 요거트맛은 크림치즈맛의 필링이 쫀득하고 꾸덕한 꼬끄와 어우러져 제기준에는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요거트맛보다는 크림치즈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겉면에 뭍은 초콜릿과 속안에 들어있는 딸기잼과도 조화가 아주 좋았거든요~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대가 다소 비싼느낌이 있었지만

먹어보니 가격값을 하는 맛있는 마카롱이네요^^

생각보다 다쿠아즈는 그저 그랬지만 마카롱은 정말👍


저는 개인적으로 필링만 두껍고 꼬끄가 퍼석한 뚱카롱은 좋아하지 않아요~

마카롱은 필링보다도 꼬끄가 생명이라고 생각하기에

라뒤레 마카롱처럼 꾸덕하고 쫀득한 꼬끄의 정통 마카롱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