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공차] 겨울 시즌음료 딸기쏙쏙 쥬얼리 밀크티 가격 맛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차에서 새로나온 신상음료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의 후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딸기와 치즈를 테마로한 공차의 신메뉴들이예요
총 4가지 종류의 신 메뉴가운데 제가 오늘 먹어본 제품은 딸기 쏙쏙 주얼리 밀크티 입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5,100원 이예요~




한창 시즌이라 맛있는 딸기를 넣은 다양한 공차의 신상 음료들은 보기만해도 상큼 달달 맛있을것 같은데요
겨울이여도 아이스음료의 소비량이 많아진 탓인지 신상 음료 전부다 아이스 음료들로만 구성이 되어져 있어요~






딸기&치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신메뉴를 주문하면 공차 멤버쉽 스탬프를 3배로 적립해 주고 있어요~ 때문에 저역시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를 구입하고 공차 적립스탬프 3개를 받았답니다^^






밀크티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 공차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평소 제가 공차에서 많이 마시는 제품은 블랙 밀크티에 펄을 추가한 제품인데요 다른곳들과 다르게 음료의 당도얼음양기호에 맞게 설정가능해서 제 취향대로 음료를 마실 수 있기에 공차는 정말 자주 마시게 되는것 같아요






제 차례가 되어 주문을 해봤어요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는 당도 설정은 가능하지만 얼음양은 고정적인 메뉴라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밀크티는 늘 당도를 30퍼센트로 맞춰서 주문해 먹곤 하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신메뉴 역시 당도설정을 30퍼센트로 맞춰서 주문을 넣어봤어요
개인적으로 은은하게 단맛이 나는 음료들을 선호하는 편이기에 30퍼센트만 해도 충분히 달고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서둘러 집으로 가서 마셔볼께요ㅎㅎ






일전에 폴바셋에서 리뷰했던 딸기라떼와 흡사한 비주얼의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예요
얼핏 보면 비슷해 보이긴 하지만 공차만의 시그니처인 펄이 들어 있어 말랑 말랑 씹는 맛과 더불어 우유속에 담긴 얼음 위로 곱게 갈린 딸기 다이스가 올라간 점은 폴바셋의 딸기 라떼보다 좀더 풍성한 비주얼이랍니다





호다닥 집에와서 먹어봅니다

 


냉동딸기를 잘게 다져 고명으로 올라간 모습의 딸기 쥬얼리 쏙쏙 밀크티예요^^





우유와 조합이 가장 좋은 과일이라고 생각하는 딸기로 만든 음료이니 맛이 없을 수가 없을것 같긴 한데요





맨 밑에 깔린 딸기액기스와 우유와 층분리가 되어있어 섞기 아깝게 예뿌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으려면 섞어 봐야겠죠?ㅎㅎ





휘휘 섞어주니 금새 예쁜 핑크빛으로 탈바꿈한 밀크티는 보는것처럼 상큼하면서도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단맛이 일품인 딸기우유 맛이예요^^

자칫 평범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딸기 밀크티는 함께 들어있는 딸기 펄로 인해서 쫀득쫀득 씹는 식감이 더해져 먹는 재미가 더욱 풍성하답니다~

그래서 인지 개인적으로 폴바셋에서 먹었던 딸기 라떼보다는 이번에 공차에서 새로나온 딸기 쥬얼리 쏙쏙 밀크티가 조금 더 맛있다고 느껴지네요ㅎ
역시 딸기+우유 조합은 실패 할 수 없나봅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