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안성 스타필드] 동화정육 후기, 고메 스트리트 맛집

by hozy_호지 2021. 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동화정육에서 먹어본
스테이크 후기를 남겨볼께요




동화정육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동화정육

<영업시간>
10:00~22:00





안성 스타필드를 방문할때마다 늘 지나치기만 할뿐 가보지는 못했던 동화정육에 최근 가보게 되었어요~ 묵은지를 가니쉬로 내어주는 한식스타일의 숙성 에이징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동화정육^^





입구에 세워진 동화정육 메뉴판이예요~
주 메뉴인 스테이크 종류들도 있지만 밀풰유나베나 소고기 덮밥, 함박스테이크와 같은 메뉴들도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냉장실안에는 포장판매하는 밀풰유나베 제품들과 수비드 스테이크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내부는 요렇게 깔끔 모던한 스타일이예요~

 


대부분이 4인석으로 되어있는 홀 내부에는 아기의자도 따로 구비되어 있어요^^





매장내부는 이렇게 세로로 기다란 스타일이예요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봤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은 이렇습니다~




메뉴판을 열어서 살펴봤어요~

 


종류가 지나치게 많지 않은점이 좋네요
메뉴가 너무 많아도 정신없고 결정장애가 오기도 하는데 쉽고 빠르게 먹고 싶은 음식들을 결정해서 주문을 해보기로 합니다~

참고 : 동화정육의 모든 스테이크의 익힘 정도는 기본이 미디엄 정도예요





제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네요~
이날 저는 부채살 그릴드 스테이크(160g)과 묵은지 철판 스테이크 정식(140g)에 고기 추가(+100g)를 해서 두가지 메뉴를 주문해 봤어요~



동화정육 묵은지 스테이크 정식



묵은지 철판 스테이크의 경우 토시살을 한입크기 형태로 잘게 썰어서 철판에 구운 스테이크로 양이 140g정도 밖에 안되기에 저는 고기 100그람을 추가(8,000원)해서 주문을 했어요~

묵은지 스테이크 정식이기 때문에 묵은지가 상당히 많이 곁들여져 나오구요~ 밥과 국도 함께 나온답니다




묵은지 스테이크가 토시살로 이루어진 제품이여서 그릴드 스테이크는 부채살로 주문해 봤어요~
부채살 그릴드 스테이크의 경우 스테이크 단품인지라 고기와 가니쉬로 구성되어져 나오는데 가니쉬로는 묵은지를 비롯해 참나물과 각종 야채들이 보이네요





묵은지 철판 스테이크에 제공되는 밥양은 다소 작아요
정식으로 밥이며 국이며 이것저것 나온다고 해도 고기 추가를 안했더라면 고기양이 너무 적어서 간만 보다가 말았을것 같네요^^;;; 고기추가 하길 잘한듯ㅎㅎ




제가 후각이 상당히 예민한 편인데 묵은지 스테이크도 그렇고 부채살 그릴드 스테이크도 마찬가지로 다행이 냄새가 전혀 나질 않았어요^^





썰어 먹을 번거로움 없이 포크로 쏙쏙 집어 먹을 수 있는 찹스테이크 형태의 묵은지 철판 스테이크는 먹기 좋은 형태인 부분이 마음에 들었고 기름기가 적어 자칫 퍽퍽 할 수도 있는 토시살이 부들부들하다 못해 말랑해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위로 뿌려진 소스도 참 잘어울리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다만!

 

 

묵은지는 음.... 묵은지는 맛이 별로더라구요~ 그렇지만 고기가 워낙에 맛있어서 커버될 정도구요~ 굳이 묵은지 스테이크 아니더라도 그릴드 스테이크 메뉴 주문시 묵은지가 가니쉬로 곁들여져 나오기 때문에 일부러 묵은지때문에 요 메뉴를 주문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아요~





워터 에이징방식으로 숙성된 부채살로 만든 그릴드 스테이크역시 잡내는 나지 않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부드러워서 부채살 그릴드 스테이크 역시 맛있었지만 제입맛에는 토시살이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음번에는 토시살 그릴드 스테이크를 한번 먹어보려구요^^





그릴드 스테이크의 가니쉬에는 양은 적지만 묵은지도 함께 나온답니다~(개인적으로 묵은지는 많이 먹고싶을만치 맛있지 않아요) 그릴스 스테이크의 경우 접시에 함께 제공되는 토마토 소스를 끼얹어 먹으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 조화가 참 좋더라구요~





두 메뉴 모두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수비드 방식으로 에이징을 해서 육질이 부드럽고 맛있는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이 흔하지 않은데 이만하면 정말 가성비 짱짱이라고 생각이 드는 동화정육이예요~


오늘 제가 먹은 메뉴들 이외에 다른 메뉴들 역시 먹어보고 싶을 만큼 재방문 의사가 확실한 곳이구요
고기는 늘 옳다는 진리를 다시한번 확인한 곳이기도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가성비 확실한 맛집으로
안성 맛집 동화정육을 강추드립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