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안성 스타필드] #스트릿츄러스 아츄(아스크림츄러스) 증정 이벤트

by hozy_호지 2021. 1. 28.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방문했던 안성 스타필드에서 영수증 이벤트로 무료증정 받아 먹어보게된 스트리트 츄러스의 아이스크림 츄러스를 리뷰해 볼께요






이주전에 한샘에서 산 수저 제품이 불량이라 교환도 할겸 또 다시 안성 스타필드을 방문했어요~
작년 시월쯤 오픈한 안성 스타필드가 어느새 오픈 100일을 맞이해서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대략 이렇습니다

 


해당 카드로 결재시 푸드 상품권 증정행사가 있구요





카카오페이와 콜라보로 카카오머니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만오천원 즉시 할인 이벤트와






트레이더스와 스타필드에서 구매시 구매금액 상관없이 트레이더스 영수증1개와 스타필드 영수증 1개가 있으시다면 스트릿 츄러스에서 아이스크림 츄러스 교환권을 증정해 주더라구요^^





마침 스타필드에서 양말을 구매한 영수증도 있겠다 내친김에 필요했던 키친타올을 구매할겸 트레이더스도 들어가 봤어요ㅎ


입구에 줄지어있는 신제품들을 구경해보며 트레이더스를 스윽 한바쿠 돌아봤어요~





처음 안성 스타필드를 방문했을 작년 10월 제가 좋아하는 뵈브 끌리코를 65,000원에 판매하는걸 그냥 지나치고(더 싼가격에 살 수 있을거라 생각했거등요) 그 다음번에 그 다음번에도 방문했을때마다 번번히 품절되서 그가격에 다시는 안들어 오더라구요~ 연말전에 미리 구매를 하려고 했지만 어디에서도 다시는 그가격에 살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백화점이며 마트며 주류코너에서 할인된 가격이 7-8만원대였어요 그 뒤로 전 앞으로는 샴페인이 좋은가격에 나오면 무조건 쟁여야 겠다는 마음을 먹었는데요~

 



때마침 모엣샹동이 입고되어 괜찮은 가격에 들어와 있더라구요!! 지난번 일을 교훈삼아 이번에는 놓치지 않고 한병 주어 담아봅니다ㅎ




새로나온 신상품 뵈브끌리코 로제 역시 입고 되어 있네요~ 저는 노랑 라벨이 더 좋드라구요 요것도 괜찮은 가격에 트레이더스에 입고 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진이 뒤죽 박죽이네요
저희는 이날도 오픈시간 맞춰 방문해서 사람이 붐비지 않는 오픈 시간에 점심을 먹었어요~
지난번 맛있게 먹은 동화정육이 또 생각나네요





그렇게 필요했던 키친타올과 모엣샹동을 사서 트레이더스를 빠져나와 스타필드 영수증과 트레이더스 영수증 두개를 들고 1층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향합니다^^






고객센터는 1층 달구화양를 지나 H&M으로 가기 전
피그먼트라는 매장 반대편 골목을 따라 들어가시면 우측에 보인답니다^^





요기가 스타필드 고객센터예요~

 


번호를 뽑고 대기를 해서 아츄 교환권을 받아 봤어요





스트릿 츄러스에서 아이스크림 츄러스로 교환할 수 있는 이용권을 받았어요^^
사용기간 역시 이벤트 기간과 동일한 31일까지네요~





요렇게 스타필드 영수증 한장과 트레이더스 영수증 한장이 있으면 스트리스 츄러스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구매 금액과는 무관하게 증정해주는 행사니 혹시 안성 스타필드에 방문 하셔서 쇼핑계획 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스트릿 츄러스 이용권으로 아츄를 받기위해
1층 고메스트리트 초입에 위치한 스트리스 츄러스에 방문했어요





요게 바로 제가 교환받은 아츄 아이스크림 츄로스 입니다^^





아이스크림 위로 츄로스가 꽃혀 있는 아이스크림 츄로스는 집에가는 차안에서 먹어봤어요~
츄로스를 아이스크림과 먹어보는건 처음이였는데요 이조합고 꽤 괜찮더라구요~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츄로스로 찍어먹으니 색다른 맛이였어요~ 시원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사실 달달구리+달달구리 조합인데 맛이 없을 수 없긴해요ㅎㅎ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중인 안성 스타필드 백일잔치에서 쇼핑 계획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 내용 참고 하셔서 스트리트 츄러스 아이스크림츄러스 증정 행사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