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밀키트 추천] 앙트레 멕시칸 타코 파티팩

by hozy_호지 2021. 2. 1.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외식느낌을 낼 수 있는
앙트레 멕시칸 타코 파티팩 밀키트 리뷰를 해볼께요





오늘제가 리뷰하려고 하는 제품
앙트레 멕시칸 타코 파티팩 이예요^^
코로니 이후로 점점 더 열풍인 밀키트제품 중에서도 다소 생소한 타코 요리예요~ 저역시 멕시칸요리 밀키트는 이번이 처음인지라 대중적인 제품으로 한번 구매를 해보게 되었어요~



저는 쿠팡 로켓프레쉬로 구매를 해보았구요~
가격은 15,900원에 구입을 했어요~
아쉽지만 현시점에는 품절인것 같네요~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70269289&pageKey=1745584713&itemId=2972344673&vendorItemId=70960751081






앙트레 멕시칸 타코 파티팩의 제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시즈닝과 소스류 그리고 고기 두종류(닭고기&소고기)와 생새우, 야채류와 또띠아가 있어요





생새우는 별첨된 시즈닝에 재워서 팬에 볶으면 되구요 치킨은 한번 조리를 거친 상태이긴 하지만 따뜻하게 팬에 한번 더 구워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되요~





매콤한 칠리소스와 달콤한 파인애플 소스는 타코를 싸먹을때 첨가해 먹기로 하고 새우요리에 사용하는 시즈닝을 물기를 제거한 새우에 섞어서 팬에 볶아 봅니다~





방울 토마토와 치커리 그리고 적양파와 같은 야채들역시 진공 포장 되어져 왔네요~
야채들은 먹기전에 깨끗히 물에 씻어서 먹기 좋게 잘라 접시에 담아 준비하면 될것 같아요~





또띠아의 크기는 제 손바닦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너무 크면 먹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딱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또띠아는 그냥 먹기보다는 마른팬에 앞뒤로 한번씩 구워 주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준비해 주면 된답니다~ 저는 팬에 구워서 준비해 봤어요~





조리전 동봉된 앙트레 멕시칸 타코 파티팩의 설명서를 한번 읽어보고 조리법에 맞춰서 타코 준비를 해봤어요




야채들의 상태도 싱싱하고 양이 대단히 푸짐하진 않지만 적당해요~

 


물에 담궈둔 야채는 흐르는 물에 다시 깨끗히 씻어낸뒤 적양파는 슬라이스로 썰어 준비하고 치커리는 쫑쫑 한입크기로 썰고 방울 토마토는 반으로 잘라서 접시에 잘 담아주었어요~





새우도 흐르는물에 한번 가볍게 헹궈낸뒤 키친타올로 물기를 싹 제거하여 동봉된 시즈닝에 재워놓았다가 고기를 볶을때 함께 볶아 주었어요~





설명서에 나온대로 대략 십여분만에 타코 파티팩의 조리과정이 모두 끝이 났어요~
새우를 제외한 고기류들은 반조리되어져 오기때문에 뎁혀서 먹기만 하면 되는정도라 준비하기 정말 쉽고 편리 하더라구요^^
요렇게 한상차림을 하고 보니 타코밀키트인데 직접 싸먹어야 해서 화이타 같은 느낌에 더 가깝네요ㅎ





타코의 메인재료인 새우, 치킨, 미트는 세가지 모두 누린내나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전혀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이 하나같이 전부다 괜찮더라구요^^





야채들은 먹기 좋게 손질해서 소스들과 함께 두고 이제 대망의 첫 쌈을 싸보기로 했어요^^





야채와 고기를 얹고 소스도 적당히 뿌려봅니다




체다 치즈도 올려서 돌돌 말아 먹으면 끄읕





요렇게 한쌈 싸서 먹으니 정말👍👍

 


외식 저리가라네요 지인짜 맛있었어요ㅎㅎ




닭고기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좋았고
소고기는 결대로 잘게 찢어지는 멕시칸식 장조림같은 느낌이예요ㅎㅎ 새우역시 시즈닝에 간이 잘 베어져서 맛있었구요~ 함께 곁들이는 매콤소스도 맛있지만 상큼한 파인애플 소스도 조화가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처음 맛본 앙트레 멕시칸 타코 밀키트는 전혀 자극적이지않고 진짜 식당에 가서 사먹는것만큼 정말 맛있어서 좋았어요~^^가격도 외식하는 비용보다도 저렴하면서 외식 못지않은 비주얼에 맛까지 특별한날 집에서 요런 밀키트로 상차림 하면 더없이 좋을것 같아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