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추천 : 정돈 돈까스 메뉴 포함

by hozy_호지 2021. 10. 11.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오늘은 왠만하면 호불호가 없는 메뉴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학로에서 시작한 돈까스 맛집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두툼하고 부드러운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인 정돈 광교 갤러리아점에서 맛본 안심 돈카츠와 등심 돈카츠, 어린이 돈카츠 정식, 메뉴 까지 후기를 지금 시작해 볼께요🤗

 

정돈-갤러리아-광교점-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 광교 9층
• 영업시간 : 10:30~21:00 금/토 22:00까지
• 주차 : 광교갤러리아 지하 주차장 이용
• 아기의자 있음, 웨이팅 빈번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 방문기]


정돈-갤러리아-광교점-매장-인테리어-모습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 매장 인테리어



광교 갤러리아가 오픈하고 정돈을 만난 이후로 아주 아주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기위해 정돈을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웨이팅은 여전했었고 작년에 방문했을때와는 다르게 코로나로 인해 자리마다 파티션으로 구분지어져 있는 모습으로 매장은 여전히 정돈되고 깔끔한 모습 그대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작년 처음 방문했었던 정돈 돈까스의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https://hozy.tistory.com/m/75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돈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면 생각나는 음식??인 정돈 돈까스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비오면 바삭바삭한 튀김류나 부침개가 생각나죠? 바삭하고 맛있는 돈까스역시 비오는날 떠오르는 음식중

hozy.tistory.com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 메뉴]


정돈-갤러리아-광교점-메뉴판-모습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 메뉴



정돈 갤리러아 광교점에서 판매하는 메뉴로는 카츠를 비롯해 셋트 메뉴와 어린이 메뉴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날은 함께 방문한 숭이와 함께 어린이 메뉴를 따로 주문해 보기로 했어요😄



[정돈 - 주문한 메뉴 후기]


정돈-갤러리아-광교점-주문한-메뉴들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
- 어린이 돈카츠 정식 : 8,000원
- 등심 돈카츠 : 13,000원
- 안심 돈카츠 : 14,000원


이날 제가 주문한 메뉴로는 정돈의 베스트셀링 메뉴이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안심카츠와 안심과는 또 다른 매력의 등심카츠 그리고 숭이를 위한 어린이 돈카츠 정식을 주문해 먹어보기로 했어요😊



정돈-돈까스-어린이-돈카츠-정식-모습
정돈 돈까스 - 어린이 돈카츠 정식



6세 따님이 혼자 먹기에 아주 푸짐하게 한상 차려져 나온 어린이 돈카츠 정식은 안심 75그람과 새우튀김 1개로 구성역시 알차고 가격은 8,500원으로 착하더라구요~ 곁들여 나오는 밑반찬으로는 장국과 양배추 샐러드가 있었는데요~ 정돈하면 장국이 또 예술이자나요? 숭이 역시 돈까스는 돈까스대로 다 먹은뒤에 장국에 밥을 말아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정돈-돈까스-안심-돈카츠-모습
정돈 돈까스 - 안심 돈카츠



정돈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베스트 메뉴이자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안심 돈카츠(히레카츠)는 부드러운 안심살로 만들어져 이날도 부들부들 너어어어무 맛있었어요🥰 저는 고기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돼지고기에서 나는 누린내를 잘 맡는편인데요~ 정돈의 카츠는 늘 먹을때마다 잡내 없이 바삭하고 부들하니 정말 꿀맛이랍니다👍

 

정돈-돈까스-등심-돈카츠-모습
정돈 돈까스 - 등심 돈카츠



그리고 안심만 먹기 아쉬워서 주문해본 등심 돈카츠(등심카츠)는 안심과는 다르게 식감이 매우 쫄깃하고 조금은 질기지만 굉장히 신선한 맛이였어요~ 양이 정말 많고 잡내가 안나고 겉바속촉은 동일했지만 그래도 역시 제 입맛에는 부드러운 안심이 제일인 것 같아요😄


정돈의 카츠들은 맛도 맛이겠지만 가격대비 양도 푸짐한데다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 사이드 디쉬들도 주옥같아서 누구나 호불호없이 만족할만한 찐맛집이랍니다~ 오랜만에 방문해본 광교 갤러리아 정돈에서 이날도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점심식사를 하고 돌아온 정돈 광교 갤러리아점의 후기였어요🥰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