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콩콩볼]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추천

by hozy_호지 2021. 2. 25.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얼마전 방영된 나혼자 산다 보셨나요? 오랜만에 나혼산에 출연한 박세리님의 얼굴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다이어트를 하신다더니 살이 빠져서 한층 갸름해진 얼굴을 보고 저도 잊고 있던 다이어트 의지가 불타오르더라구요🔥 박세리님의 경우 저녁 여섯시 이후로는 금식하는것으로 식사 시간을 정해서 먹는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저역시 가급적 여섯시 이후로 안먹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데 지속하기가 정말 힘든것 같네요😂

아무튼 이게 중요한건 아니구요~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배고픔과 허전함을 채워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을 하나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좋지 않지만 저같은 경우엔 일단 시작조차 할 수가 없어서 말이죠ㅎㅎ 저처럼 주전부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이어트 하시면서 간식 끊는게 제일 힘들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다이어트하면서도 먹기에 좋은 저탄고지 간식들이 제법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 리뷰하는 콩콩볼 역시 노밀가루 단백질로 이뤄져 있어 다이어트에 제격인 간식이 될것 같아요






컬리에서 주문해본 콩콩볼이예요~
컬리에서 판매하는 4가지 맛 중에서 백년초맛을 제외한 나머지 세가지 맛을 주문해봤구요~
가격은 각1봉에 2,100원에서 10% 할인된 가격인 1,890원으로 동일하답니다~
현시점에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손바닥만한 작은 크기의 콩콩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콩을 주재료로 하려 만든 식품이예요~
콩으로 만들어진 가공 식품의 경우 논GMO 상품을 소비하기 위해 가급적 국산콩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먹으려고 노력하는편인데 콩콩볼의 원재료도 국산콩으로 만들어져서 그점이 우선 마음에 들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뿐만아니라 식사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단백질을 챙겨먹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맛별로 다르긴 하지만 콩콩볼 한봉지면 단백질 하루 권장량의 20-30%을 채울 수 있다고 하니 간식치고는 참 기특한 녀석이지 싶어요☺️







인절미와 단호박맛(60g)과는 다르게 카카오맛의 경우 중량이 50g으로 조금 적은 양이더라구요~






콩콩볼중에 단백질 함량이 제일 높은건 아무래도 콩가루가 뭍어있는 인절미맛이 29%로 가장 높았어요~ 인절미맛의 전성분은 이렇구요~ 나머지도 전부 국산 대두와 설탕대신 쌀조청과 소량의 에리스리톨이 들어있어요~ 에리스리톨을 제외하면 나머지 재료들은 전부 국산인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인절미맛 한봉지를 먼저 먹어보기로 합니다😄
콩가루가 뭍어있어 인절미 비주얼이긴 하지만 뭐랄까 생초콜릿 같은 느낌도 나고 그러네요ㅎ
맛은 예상대로 정말 인절미맛인데요~ 떡이 아니기에인절미처럼 쫀득거리는 식감이 아닌 다소 단단하면서 씹으수록 고소함이 느껴지는 콩뭉치 맛이예요😅
뭐 대단히 맛있지는 않습니다 아주아주 건강해지는 맛이예요~ 평소 저는 인절미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요 그렇지만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할매입맛 다이어터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한봉당 크기가 작은편이라 휴대하기도 옴총 간편한 콩콩볼인데요~ 단호박맛은 차를 타고 가면서 먹어봤어요~







단호박 콩콩볼은 달달한 단호박이 들어가서 그런지 인절미 맛보다는 은은하게 달아서 저는 인절미보다는 단호박 맛이 더 맛있더라구요~







다음날 카카오 콩콩볼을 먹어봤어요~
같은 접시에 담아 먹는데도 확실히 인절미나 단호박 콩콩볼보다는 양이 적습니다 10g의 차이가 상당하네요







한의원에서 만들어준 환 처럼 생긴 카카오 콩콩볼이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초콜릿은 아니지만 초코맛이 나면서도 담백하면서도 깔끔한맛이 10그람 적은양이지만 재구매는 카카오로만 하고 싶네요 성분도 좋고 재료도 좋은데 맛도 좋아요👍







코코아가 들어있어 초코향이 나면서 은은하게 단맛이 감도는 담백한 단백질 간식 콩콩볼 카카오가 저는 제일 맛나네요😋 카카오는 호불호 없이 맛있을것 같구요~ 인절미와 단호박은 취향을 좀 탈것 같네요~ 그렇지만 세가지맛 모두 노밀가루 노설탕 제품치고는 맛있답니다~

 



건강한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콩콩볼은 밀가루 없는 주전부리 찾으시는 분들께 적합할것 같구요~ 단백질 함량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도 그만일 것 같아요 아무리 재료 좋고 성분 좋아도 맛없으면 다 소용 없는데 맛있기까지 하니까요(제기준엔 카카오) 다이어트 하시면서 건강한 간식을 찾으셨다면 콩콩볼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