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수원 AK플라자] AK 팝업스토어 #청주미친만두

by hozy_호지 2020. 7. 1.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넘치는 만두! 오늘은 청주에서 유~~명한 청주미친만두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청주까지 가서 사온 만두는 아니구요
애경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한시적으로 열린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 했답니다^^

 


청주 미친만두에 관해서는 이야기를 전해 듣곤 했지만 실제로 먹어본 적은 없었기에 궁금했어요~
맛이 궁금하기도 하지만 맛이 있는지 없는지 확신이 서진 않아 일단은 순한맛 매운맛 각 1개씩만 사와봤어요~ 먹고 맛있으면 또살려구요ㅎㅎ





오른쪽이 매운맛 왼쪽이 순한맛이예요
개당 가격은 2,000원으로 동일해요
만두 한개당 낱개 판매도 되는데 만두 한나의 크기가 제법 크답니다





보이시나요?
오바 조금 보태 거의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만두예요
크기가 꽤 크다보니 조금만 먹어도 배가 찰 것 같네요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고 매운맛부터 시식 들어갑니다
얼마나 매울지 조금 떨렸어요ㅎㅎ





빠알간 속살 맨키로 불타오르는 맛
매울줄은 알았지만 혀가 아릿아릿 맵네요 매워 청양고추 마냥 아프면서 맵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겠어요
전 이렇게까지 매운건 잘 못먹는 스탈이라ㅠ 이거 하나먹었더고 이날 화장실을 옴총 갔다는...

 


평소 매운거 좋아한다 이런분들께 딱이네요
그냥 매콤 수준이 아닙니다 정말 화해요 매워요
서울 잠실옆 신천에 가면 혜주냉면이라고 줄서서 먹는 매운 냉면맛집이 있거든요?
잠시잠깐 그집 비냉이 생각났어요
제겐 너무 매운맛ㅠㅠ



신속하게 순한맛으로 입을 중화해봅니다

 


순한맛은 정말 이름 그대로 순~~~허네요ㅎㅎ
앞서 먹은 만두의 맛이 강렬하다보니 심심 그자체, 뭐랄까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 주시는 집만두 같은st??
정말 자극적이지 않고 1도 짜지 않은 순딩이 만두네요
이건 간장을 필히 찍어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맛있게 매우면 더 사다 먹으려고 했는데 제겐 과하게 매운맛이라 더는 못먹겠네요
순한맛은 또 큰 매력을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서 아쉽게도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하마터면 청주까지 내려가서 사먹어 볼뻔 했는데 집근처에서 만나 볼 수 있게되어 매우 다행이었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청주미친만두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