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교촌치킨] 시그니처 세트 내돈내산 후기

by hozy_호지 2020. 7. 9.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새로운 셋트메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새로 출시된 신메뉴가 있는건 아니지만 기존에 있던 메뉴들 가운데 베스트 메뉴들로 조합해놓은 알짜배기 구성이라고 하네요~

 

교촌치킨 시그니처세트



상자가 여러개 있는게 보기만 해도 설레네요ㅎ
교촌치킨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시그니처세트레드&오리지널 반반치킨 한마리
+
허니순살 반마리로 구성된 조합이예요~!!
세트 가격은 26,000원

 



여러가지 맛이 한세트에 담겨져 있으니 뭘 시켜먹을지 늘 고민되던 저로서는 괜히 반갑더라구요^^
이렇게 교촌에서 인기있는 메뉴들을 한꺼번에 담은 셋트가 출시된걸 보니 저만 이것저것 먹고싶은 마음이였던게 아닌가봐요ㅎㅎ

 



사진속 웨지감자는 셋트구성이 아니예요~ 시그니처세트 출시기념으로 7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웨지감자 증정행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큰 상자 속에는 좌 레드 우 오리지널 반반치킨이 한마리 있구요~




작은 상자에는 교촌 최애메뉴인 허니순살 반마리가 들어있네요^^


단일메뉴로만 시켜먹으면 뭔가 허전했던 마음이 시그니처세트 출시로 한껏 넉넉해지는 기분이네요~
짭짤한 교촌 오리지널부터 매콤짭짤한 레드와 단짠단짠의 허니순살까지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느끼기에 충분한 시그니처 세트
여러가지 맛을 동시다발적으로 느끼고 싶은분들께 아주 제격일것 같네요^^

 



맛은 두말할나위 없이 너무나 좋은데요~ 기왕이면 레드오리지널 반반역시 순살로 구성되있는 버전도 나왔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교촌치킨 시그니처 세트 솔직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