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마켓컬리] GROM 젤라또 신상 리뷰

by hozy_호지 2020. 7. 8.



푹푹찌는 무더위 여름인 요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계절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얼마전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신상품 GROM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탈리에서 온 GROM젤라또



마켓컬리가 직수입 했다는 젤라또예요~ 이탈리아 여행가면 꼭 먹어야 하는 젤라또 현지에서 만든 젤라또라니 기대감이 증폭되네요



 

 



이탈리아에서 온 그롬 젤라또! 크기는 대충 손바닥만한 크기예요~
한통에 460ml로 오백미리가 쪼금 안되는 크기 가격은 1통에 14,000원에 책정되어있는데요~ 신상품이라 할인된 가격인 13천원에 구매 했어요~ 뭐 할인 해주긴 했는데 할인받지 않은것 같은건 괜한 기분탓이겠죠?ㅎ 가격이 넘나 사악합니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그롬젤라또는 커피, 피스타치오, 초코맛 요렇게 세 가지 맛이 있었어요
왠지 전 피스타치오가 참 맛있을것 같고 그랬지만 저희집 실세인 숭이의 강력한 주장에  초코로 사봤어요ㅎ


첫맛은 우선 초코맛이 정~~~말 진~~~~해요~ 그리고 부드럽구요
초코젤라또 속에는 스벅 자바칩 맨키로 초코칩이 콕콕박혀있는데 초코칩이 같이 씹히니 식감도 좋고 더 맛있고 그르네요~ 개인적으로 물탄 초코맛은 싫어하는데 요건 그렇진 않네요 초코맛이 정말 진합니다

 


앉은자리에서 한통을 다 비울 수도 있을것 같았는데 초코맛이 진해서 한번에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맛은 당연히 있어요 있구 말구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컬리에서 사는 제품들은 대부분 맛이 평타 이상은 하는것 같아요
새로나온 그롬 젤라또 이 제품 역시 그랬구요~
맛도 재료도 좋고 다 좋은디 자주 사먹기엔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게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마켓컬리 그롬 GROM 젤라또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