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제로베이커리 #제로브라우니샌드

by hozy_호지 2020. 7.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가루와 설탕 없이 만들어져 다이어터 분들도 드실 수 있는 디저트를 하나 소개해보려 합니다~


다이어트하면 운동만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많은분들이 식이요법도 함께 병행하지 않나 싶은데요
어쩌면 꾸준한 운동보다 더 까다롭고 힘든게
바로 식단관리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디저트
특히 빵들과 이별하는건 저만의 고충은 아니겠죠?
다행이도 요즘은 이런 시대의 흐름을 읽어낸 파티쉐분들 덕분에 다이어터들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류가 제법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인
제로베이터리의 제로브라우니 역시 무밀가루 무설탕으로 만들어져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큰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로베이커리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베이킹의 주재료인
밀가루와 설탕은 1도 들어있지 않아요~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제로브라우니





크기는 딱 적당한것 같아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구요~

한개에 158kcal로 칼로리 부담도 적어요




초코시트 사이로 새하얀 크림을 품고 있는
제로브라우니샌드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들어서인지
정말 담백 그자체예요
카카오 본연의 쌉사름한 맛에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서인지 건강한 단맛의 느낌이였어요
브라우니 특유의 꾸덕하고 찐득한 느낌은 전혀 없구요
살짝 퍼석한 파운드케이크 느낌이네요
기름기 없이 담백한


시트사이에 있는 크림역시 달지않은 우유맛
생각보다 꽤 진한 우유맛이지만 달진 않아요
다이어트 중인데 생크림케이크는 먹고싶고
그럴때 먹으면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초코와 영혼의 단짝인 아아
아이스아메와 함께 곁들이니
한층 더 단맛이 느껴지네요ㅎㅎ


밀가루와 설탕이 없는 달달구리가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제로브라우니샌드예요
특히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제로브라우니샌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