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제로베이커리 #제로카스테라

by hozy_호지 2020. 7. 21.


빵의 주재료인 밀가루와 설탕
이전에는 밀가루와 설탕없이 만들어지는 빵은 상상도 할 수 없었지만 요즘은 밀가루나 설탕없이 만들어진
빵을 파는곳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일전에도 한번 포스팅 했었던 제로베이커리는
밀가루와 설탕 없이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중 한곳이예요~ 지난번에는 제로베이커리의 브라우니샌드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카스테라를 리뷰해볼까 해요






밀가루 설탕없이 건강한 빵을 만드는 제로베이커리
얼마전 구매한 제로카스테라예요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를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을 이용한 제로카스테라




지난번 먹었던 브라우니보다는 칼로리가 꽤 있네요
키토빵 답게 탄수화물비율은 적고 식이섬유와 지방 함량은 눈에띄게 높네요




속살을 드러낸 제로카스테라예요
여느 카스테라랑 다를바 없는 모습이죠?




성인 손바닥만한 크기로 크기도 제밥 크고
열량도 밥한공기가 넘는 수준이여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괜찮을것 같네요^^




다소 퍼석해보이는 옆면




카스테라와 영혼의 단짝인 우유도 가져왔어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배로 맛있는 카스테라자나요ㅎ




빵 단면을 잘라봤어요 속살이 쫀쫀해보이네요
처음 맛본 제로카스테라는
쫀쫀하고 기름질것 같은 느낌과는 다르게
상당히 건조하고 퍼석함마져 느껴지는 질감이였어요
퍼석함은 우유와 함께 먹으니 그럭저럭 먹을만했는데

문제는 요 카스테라 지인짜 달지가 않네요ㅎㅎ
보통 카스테라들은 촉촉하고 폭신하고 달달하자나요?
제로카스테라는 설탕없이 만들어지는지라
달지 않을걸 예상은 했지만 정말 달지 않았어요ㅎㅎ
아토피가 있는 딸아이에게 아침대용으로도 나쁘지 않겠구나 싶어서 사봤는데 달달함이 부족해서인지
한입먹고 내려놓네요..ㅎㅎㅎ
저는 우유랑 먹으니 먹을만 했는데 단맛이 적어서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진 않아요~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이나 당뇨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인 카스테라라고 생각해요
단 달달하지 않은빵을 개의치 않는다면 말이죠

저희 딸이 잘 먹어줬더라면 재구매의사가 있었을텐데
안타깝게도 전 재구매는 못할것 같네요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제로베이커리
제로카스테라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