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마켓컬리 #광화문미진_메밀국수

by hozy_호지 2020.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간편식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요제품 광화문미진 메밀국수 인데요~
광화문미진에서 먹었던 메밀국수를 마켓컬리에서도
접할 수 있네요^^

광화문미진 메밀국수는 두가지맛이 있어요
비빔메밀국수와 물메밀국수
비냉과 물냉같은 개념이라 보시면 되겠구요
저는 물메밀국수를 선택해봤어요^^





한봉에 2인분이 들어있는 광화문미진 메밀국수예요
면도 두팩 소스도 두팩 고명도 각각 두팩씩 들어있구요

간편식 답게 조리법도 대단히 간단해요

1. 적당히 해동시켜요
2. 끓는물에 면을 끓이구요
3. 데친면을 찬물에 씻어낸뒤 그릇에 담아요
4. 면이 담긴 그릇위로 소스(국물)와 고명을 올려요
5. 맛있게 먹어요^^



조리법대로 끓는물에 3-4분 끓인뒤 건져내서 찬물에 헹궈준 후 그릇에 담았어요




소스는 살짝 살얼음이 얼정도로만 해동시켜
고이 담아놓은 면위로 부어줍니다




갈은무와 김가루 참깨 고명을 그 위에 끼얹고
집에있던 삶은달걀 하나를 까서 반 잘라 넣어봤어요
(달걀은 들어있지 않아요^^)




식탁으로 가져와 먹어봅니다ㅎㅎ




광화문미진 메밀국수는 메밀함량이 27.8프로로
메밀함유량이 꽤 된다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메밀맛이 많이 느껴지진 않더라구요ㅎ


소스는 쯔유간장으로 만든 소스 같아요~
흔히 일본식 돈까스 집에서 접하는 메밀소바에 따로 곁들어져 나오는 그 소스를 생각하시면 되구요~
좀 더 맛이 진하다고 보시면 되요(달고 짜요)


집에서 편리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편의성때문에 괜찮은 것 같구요~
소스가 다소 자극적인지라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사실 숭이랑 먹으려고 산건데 숭이도 맛을 보더니 너무 짜고 맛이 이상하다며 안먹더라구요ㅎㅎ
면만 몇가닥 건져 먹고 말았어요


더이상 물냉면은 지겨울때 드셔보면 괜찮을 것 같구요
간편식이니만큼 놀러갔을때 가져가기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캠핑이나 펜션에 놀러갈때 고기구워 같이 곁들여 먹는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기대없이 드신다면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컬리리뷰가 하도 좋길래 저도 사보긴 했는데
기대만큼은 아녔기에 하는 소리랍니다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광화문미진 물메밀국수
후기였습니다^^

댓글